부엉이 레깅스룸

010-4892-5533 부엉이 레깅스룸! 고품격 시설과 언제오셔도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습니다. 24시 휘트니스 레깅스룸.

010-4892-5533 터치 연결





부엉이 레깅스룸에 대한 정보 한개 또 갑니당 헤헤 이날 진짜 주변 소음이 넘나리 넘나리 심해서 음질이 좀 안좋긴한데 그래두 리얼한 느낌으로다가 ㅎㅎ 여러분 ... 

또 양강도 출신인 내가 보기에 서단(서지혜 분)은 굉장히 세련된 평양 여성 스타일이다. 내가 부엉이 레깅스룸에 있었을 때 리설주 스타일이 북한에서 엄청나게 유행했었다.

 부엉이야 다음 생은 무조건 무조건 표치수 동무랑 사귀자 그러고 보니 치수동무랑 정혁동무랑 둘 다 노래를 맛깔나게 잘 하는 구나야 기캐 노래를 잘하믄 어카자는 거이간

드라마 속에서 리정혁과 윤세리가 여권사진을 찍으려고 평양행 기차를 탔다가 전기사정으로 기차가 서는 장면이 있었다. 실제와 너무 비슷해서 어떻게 저런 것까지 생각했지 하면서 공감하면서 봤다.

모델 뺨치는 빼어난 외모에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정혁을 마음속 깊이 존경해서 따르고 있는데, 남이 볼 땐 그냥 리정혁 빠돌이다. 그래도 정혁 역시 가장 신뢰하고 있으므로, 성공한 덕후 정도.

양경원은 "또 손예진 씨가 자신을 세리로 볼 수 있게끔 장착하고 오셨다. 부엉이가 아닌 레깅스룸으로 볼 수 있었다"며 "너무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양강도 출신 탈북자 유튜버 한송이 씨는 “드라마 속 디테일들을 너무 잘 다뤄서 우리 사이에서도 ‘역대급 북한 실사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웃었다. 

남한에서 정혁과 철강의 대치가 일어났을 때 자신의 중대장을 지키기 위해 일부러 다시 북한으로 가지 않고 남한에 남는다. 

현빈이 북한 군인이라는 것이 가장 어이 없었다. 북한에 그렇게 생긴 군인은 없다. (웃음) 표치수(양경원 분), 금은동(탕준상 분), 귀때기(김영민 분)는 비슷하다.

 부엉이 레깅스룸 출신으로 거칠고 섬뜩한 인상이다. 급한 성격에 말도 거칠고 몹시 비호감이라고 할 수 있다. 호랑이도 잡아봤다고 허세부리지만 사실 쥐 한 마리도 못 잡는다. 세리와 앙숙처럼 지내지만 속마음은 정이 많고 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