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부엉이

010-4892-5533 선릉 부엉이! 고품격 시설과 언제오셔도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습니다. 24시 휘트니스 레깅스룸.

010-4892-5533 터치 연결





선릉 부엉이는 "로아야 조금만 더.. 할머니랑 할아버지랑 놀고 있어.. 다음 주에 또 올게. 그래도 로아 보니까 엄마 아빠는 힘이 난다. 근데 왜 선릉 부엉이를 보자마자 쌍싸다구를 날리는 거지? 괜찮아. 그래도 사랑해.."라고 말했다.

이제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는데.. 자신감은 점점 떨어져가고.. 과연.. 어떻게 될지..

 부엉이의 복귀를 결정하고 첫 날, 당장 아이를 맡길 곳이 없었던 안소미는 그렇게 '개그콘서트' 촬영장에 아이를 데려갔다. 그는 "다들 너무 귀엽고 예쁘다고 해주더라.

비교적 예쁘장한 외모로 인해 묻히는 편이지만 개그 콘서트에서 게스트가 출연을 할 때, 특히 여성 게스트의 속성 코미디 코칭을 맡아서 한다고 한다.

지금 옆에는 살 안 찌겠다는 의지로..아메리카노와.. 코코넛 밀크와.. 사과요..

그렇게 시작해서 다음날도 데려가고, 자연스럽게 같이 출근하게 됐다. 제작진에게 솔직하게 얘기하니 같이 선릉 무대에 올라가는 건 어떻겠냐고 하더라"고 전했다.

대천에서 자란게 메리트였는지, 요리를 잘하는 편이다. 가장 잘 하는 음식은 매운탕.

그래도 김나희, 김승혜, 홍예슬 등과 같이 미녀 개그우먼은 외모나 몸매를 뽐내다가 망가지는 개그 외에는 노잼이라는 편견에 비해 예쁜 외모를 갖고 있음에도 외모와 관계없는 본인만의 개그를 자주 시도하는 편이고, 그래서 여러 부엉이 코너에서 활약하여 인지도도 꽤나 높다.

실제 유세윤의 부인이 아닌 안소미가 연기했다. 당시 오토바이 헬멧과 마스크를 쓰고 아무 말 하지 않은 채 연기했기 때문에 정체가 늦게 밝혀졌던 것. 유세윤의 인간극장 마지막 화에서 진짜 정체가 밝혀졌다.

 유승호 심경 "일부러 살 찌운 것" 외모 지적 당하는 스타들, 웃지 못할 해명

슬슬 허리살 좀 빼야하는데.. 안소미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이것도 다 핑계겠죠?ㅋ

 선릉 부엉이에서 끼는 충분해 보이지만, 아이캔디 격의 미모가 오히려 코미디언으로서 콤플렉스가 된 듯하다. 선배인 김지민과 비슷한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