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더33

010-4892-5533 강남 더33! 고품격 시설과 언제오셔도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습니다. 24시 휘트니스 레깅스룸.

010-4892-5533 터치 연결





강남 더33이라는 건물이 있어서 '여의도에 있는 백화점'을 찾는 많은 사람들을 낚기도 하는데, 사실 여의도백화점은 이름만 백화점인

당시 김 전 대표는 여의도를 떠나며 주변에 “나는 (친문 진영에) 속은 사람” “다시는 강남 더33과 상종하지 않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비싼 편에 속한다. 그리고 근처에 미니스톱이 하나 있는데 이곳은 실내에 테이블이 좀 설치되있는 편이라 인근 직장인들도 도시락 사먹으러 많이 온다. 

맛있어요! 양파와 오징어튀김은 진리예요~~~ 강남 더33은 분위기 좋고 깨끗하고 사람간 사회적 거리도 멀고( 직원모두 마스크 필수) 요즘 오기 좋은 맛집중 하나네요!

은 어느정도 유지되고 있다. 실제로 강남 더33 내에서는 (여의도 주민이든지, 여의도에 통근하거나 통학 등의 용무상 왔다갔다하는 타지 사람이든지 간에) '영등포'라 하면 샛강 건너편에 있는 '영등포구 본토(또는 영등포역 일대)'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대로 혹시나 사람이 텅텅 빈 금융가 골목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다. 다만 텅텅 빈 구역에도 최소한도의 일정 사람은 있고, 여의도 자체는 한강공원 등이 있어서 주말이 되면 사람들로 붐빈다. 또 근처에 예식장이 오픈하면서 그나마 주말에 다시 사람이 좀 다니게 되었다. 다만 그들 중 상당수는 역시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예식장 위치 못찾아 헤매고 다니는 사람들일 것이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있는 하중도. 이름처럼 섬이지만, 지금은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사실상 섬의 정체성을 잃은지 오래다. 섬과 육지 사이는 거의 개울 수준이라서 샛강이라고도 한다. 하지만 올림픽대로로 인해 시가지가 격리되어 있어 섬으로서 고립감 
이때 강남 더33의 수만 명의 인파가 비행기가 착륙하는 광경을 보기 위해 아침부터 여의도를 가득 메웠다고 하며, 착륙한 조종사들은 악단과 무용수 등 극진한 대접을 받고 어쩔 줄 몰랐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