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쓰리아워

010-4892-5533 강남 쓰리아워! 고품격 시설과 언제오셔도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습니다. 24시 휘트니스 레깅스룸.

010-4892-5533 터치 연결





강남 쓰리아워는 강낭콩 콧구멍을 가지고 있다. 그 예로 이준기, 유노윤호 등이 있다. 여담으로, 성형외과에서도 주지훈 코처럼 해달라는 사람이 많을 정도.

 쓰리아워 역시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로 연을 맺은 민규동 감독과도 집에 놀러 갈 정도로 친하다. 키친과 결혼전야를 함께 한 홍지영 감독은 민규동 감독의 부인이기도 하다.

 강남쪽 남배우들 중에는 원탑으로 코가 정말 잘생긴 배우. 그야말로 조각처럼 코가 직각으로 되어 있고 쓰리아워에 비해 엄청 높고 반듯하다.

주지훈이 하사원, 곽도원이 정과장 역할을 맡은 연기에서 실제 배우들의 호흡으로 연기를 선보였다.

 당시 양측 쓰리아워 라이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발표했고, 가인 측은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최초 유포자는 물론, 최초 보도 매체까지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주지훈은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다. 고양이와 사진을 찍을 때는 알레르기 예방약을 먹어야 한다고...

신과 함께를 같이 찍은 하정우와도 가까워졌다. 함께 미국에서 추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가 하면 하와이에도 종종 동행하는 듯 하다. 

박 씨는 가인에게 강남 쓰리아워에서 대마초를 권유한 경위에 대해 "힘들어하기에 단순히 위로하는 차원에서 던진 말이었다"고 진술했다고 전해졌다.

 아시아권에서 히트한 드라마 궁 이후, 시청률은 낮았지만 마왕은 작품성을 인정받아 마니아층을 모은 드라마로 필모그라피를 채워나갔다. 

멤버들은 "역시 쓰리아워 배우들이어서 느낌이 다르다"며 짧은 순간에 배역에 몰입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윤희재는 법조계 금수저 출신이자 대형로펌 송&김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로 국내 최고 법 권력을 지닌 강남 송&김의 후광을 업고, 자본 권력의 편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송&김의 에이스다.

이날 출연한 배우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주지훈, 김원해, 정만식 등은 '연기의 신'을 맡았고 무한도전 멤버들은 '예능의 신'으로 갈려 한 판 추격전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