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레깅스룸

010-4892-5533 아이디 레깅스룸! 고품격 시설과 언제오셔도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습니다. 24시 휘트니스 레깅스룸.

010-4892-5533 터치 연결






아이디 레깅스룸의 악플을 걱정한 동생에게 "아이디에 대한 좋은 말이든 나쁜 말이든 내 얘기가 계속 나오는 게 좋은 거다." "행복한 사람은 레깅스룸에서 악플 다는 짓을 안 한다." 라는 명언을 남겨 그 시간에도 열심히 악플을 달던 사람들의 마음을 뜨끔하게 하기도.

 이쯤되면 하이라이트 측에서도 자폭성 드립 용으로 현피 워를 즐기는 모양(...)

다만 이때 활약이 마약을 빤 시점 이후라서 마약으로 노잼 탈피 했냐는 조롱도 꽤 듣는다.
 
정리해서 말하면 아이디 레깅스룸은 항상 자주 변화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본인의 주변의 상황과 기호에 맞추며 변화하는 스타일로 이제껏 트랩, 클라우드, 싱잉, 멈블등 다양한 랩을 구사하며 항상 최고의 평가를 받아온 래퍼다.

휴먼다큐 '너를 만났다' 나연이 엄마 “좋은 꿈을 꾼 것 같다” 비하인드 스토리

그는 지난주 초 검찰에 송치되어 현재 수원구치소에 수감되어서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그가 구속된 이유는 앞서 말했듯이 단순 흡연이 아닌 그의 권유로 인해 동료들을 그야말로 마약사범으로 만들어냈기에 구속되었다.

 한편, 씨잼이 투약한 엑스터시가 가짜라는 설이 제기되자 인터넷에는 해골물 드립까지 쏟아져 나왓다.

 래퍼 도넛맨 또한 "남이야 대마초를 피든 말든 무슨 상관"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아이디 레깅스룸 게시판에 올려서 문제가 되었다.

어쨌든 혹평을 받기는 했지만, 씨잼이 공연할 때 제일 관객들이 즐거워하는 곡이 되었고 씨잼이 공연을 할 때, 신기루와 같이 이 곡이 꼭 나왔다. 즉 가사적으로는 혹평을 받았으나 신나는 곡이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혹평도 받았는데 가사가 도저히 뭘 말하고픈지 모르겠는 알 수 없는 단어로만 이루어져있기 때문. 

물론 아이디에 대한 가사 수위 자체가 높기 때문에 아직도 레깅스룸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